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리뷰

차량 블루투스 리시버 추천 - 엑토 BTR-06

by coverallworks 2022.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에서나 실생활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리시버 추천해 보겠습니다. 저는 지금 오래된 차를 몰고 있어서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데 이 제품으로 1년 이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베이스를 증폭시키는 기능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통화 품질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차량 뿐만이 아니라 집에서도 블루투스 지원 안하는 스피커가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엑토 BTR-06 블루투스 리시버

 

 

엑토 BTR-06

사용범위 : 8m이내

음질개선 : 베이스부스터

품목 : 블루투스리시버

용도 : 통화+음악, 차량용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1

부가기능 : 음성명령, 상태표시LED, 핸즈프리

무게 : 35g

단자 : 외부입력(Aux), USB, 3.5mm출력조작

기능 : 음량조절, 통화음량조절

 

 

제품의 장점은 핸즈프리의 통화 품질이 정말 좋습니다. 차량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마이크 성능 정도로 생각합니다. 상대편에서도 깔끔하게 잘 들린다고 하니 만족합니다. 여타 비슷한 기능의 제품이 많은데 가성비나 품질 측면에서 감히 최고라고 느낍니다.

 

가격은 1만 5천원 정도이며 배송은 보통 무료입니다.

 

 

 

엑토 BTR-06 키 조작

 

상당에 음성입력 마이크가 있고 B라는 작은 버튼은 베이스 증폭키 입니다.

통화 버튼으로 전화를 수신, 종료가 가능합니다.

 

측면에는 볼륨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차량에서 사용할 떄에는 버튼 조작할 일이 없지만 딱 필요한 것들만 들어있습니다.

 

 

엑토 BTR-06 차량 설치 사진

 

제품 뒷면에는 벨크로(찍찍이)가 있고 여분도 있습니다. 차량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상당히 유용합니다.

저는 무선 충전기 옆에다가 설치했는데 손이 가기도 쉽고 마이크 위치적으로 봤을 때에도 딱이어서 너무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다만 전원이 USB로 들어오는데 고속충전시 고장의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엔 구매 1년 내에 a/s로 한 번 정도 교환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사후처리도 참 마음에 들어서 주변에 권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음악만 수신 가능하고 통화가 안되는 제품도 컴팩트한 것으로 구매해도 좋으나 통화까지 간편하게 되면 너무 편하니까 한 번 쯤은 고려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엑토 BTR-06 블루투스 리시버를 사용해보고 글을 남겨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제품 리뷰 한 번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